합천댐 근처 회양유원지에 어린이전용 물놀이장이 생겼다는 글을 보고 한번 찾아가보기로 했습니다.

 

작년에 합천으로 이사를 와서 늦가을 인근에 갈대숲를 구경하러 몇번을 왔을 때에도 그런 시설을 못 봐서 혹시나 했는데... 생각해보니 그 주변이 경사가 심해서 바로 건물 뒷쪽도 안 보였던게 기억나더군요.

 

역시나 생각외로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합천호 회양관광단지 주차장에서 바로 옆에 물놀이장이 있었습니다.

 

 

 

아직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져 있지 않아서인지 아이들 이십여명 정도? 보고 있는 어른들 숫자도 그정도 ㅎㅎㅎ

 

애들은 몰려다니는 성격이라서 그런지 다들 한쪽으로 몰려서 전체적으로 널널한 분위기였습니다.

 

 

 

 

재작년에 창원의 기업공원에 있는 어린이물놀이장을 가봤는데 그 쪽보다 시설이 조금 더 좋은 것 같습니다.

 

게다가 좀 더 넓은 장소에 만들어져 있고 몇군데로 나눠져 있어서 부모가 자녀를 살펴보기 더 편하도록 만들어져있네요.

 

 

 

 

창원에는 관리하는 사람이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여기 합천엔 관리하시는 분이 안 보이네요. 뭐 어른들이 잔뜩 보고 있어서 위험한 일은 되러 적을 것 같습니다.

 

창원에선 10대 중반 정도 되는 애들도 제법 보여서 심한 장난도 치고 부딪히고 하면 걱정되던데.. 여긴 대부분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들이라서 그다지 위험스러운 모습은 없었습니다.

 

 

 

 

신발장 같은 건 없는데 아이들이 알아서 선 밖에 일렬로 신발을 벗어놓고 놀고 있습니다.

 

ㅎ 아이들에게 물놀이만큼 재밋는게 없는 모양입니다. 다들 웃으면서 미끄럼틀도 타고 정신없이 뛰어다니면서 놀다가 좀 쉰다고 밖으로 나오니 춥다고 난리네요 ㅎㅎ 비용은 무료입니다^^

 

 

 

한쪽에는 긴 대형 미끄럼틀도 두 개, 아이들이 그쪽으로도 많이 몰려있어서 물놀이장이 더 널널한 것 같습니다. 인근에 아이들이 놀기 좋은 놀이터가 생겨서 정말 좋습니다^^

 

오는 길에 보니 합천댐에 수상스키를 타는 사람도 보이고, 고스트파크 이벤트 중이라서 그런지 합천영상테마파크 주차장에 사람들이 바글바글합니다. 물놀이장은 8월20일까지, 고스트파크는 8월 15일까지입니다. 여름축제도 얼마남지 않았네요.. 참고하세요~

Posted by 꾸꾸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