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서비스 중에 해피빈이라는 기부시스템이 있습니다.

 

블로그나 지식인 활동을 통해서 받을 수 있는 콩으로 불우이웃을 도울 수 있는데 콩경매도 참가할 수 있습니다.

 

 

 

 

이번 설날연휴에는 운이 좋아서인지 두개나 당첨되었네요^^~

 

오늘 사회적기업 계양봉사단에서 진행한 경매선물인 장난감세트가 도착했습니다.

 

 

 

 

한세트 8만원이라고는 되어 있었지만 설마~ 했죠. ㅎㅎ

 

택배로 온 박스 하나에 장난감이 꽉!~ 차 있네요^^

 

 

 

 

아마 이것도 기부를 받은 아이템이 아닐까 싶지만 정말 다양하게 들어 있네요.

 

사진도 못 찍게 저희 딸이 들고가서 제대로 다 찍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ㅎ

 

 

 

 

3살 놀이감부터 초등학생들이 가지고 놀기 좋아할만한 배틀카드 놀이까지..

 

 

 

 

작은 인형이나 나무로 만들어진 교구, 머리띠 같은 건 지금 줘도 잘 맞을 것 같지만, 배틀카드 같은 건 아직 나이가 안 맞을 것 같습니다.

 

 

 

박스에 잘 넣어뒀다가 나중에 줘야할 듯 싶습니다. 저희 딸에게 좋은 선물이 될 거 같네요^^

Posted by 꾸꾸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