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블로그에 포스팅을 하거나 지식인활동을 하다보면 해피빈 콩을 받을 수 있습니다.

 

콩은 100원 가치가 있지만 현금으로 바꾸거나 물품을 살 수는 없고, 해피빈을 통해서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콩경매를 이용할 수 있는데 참가한 콩은 기부를 하게 되어서 좋은 일에도 참가할 수 있고 낙찰을 받으면 선물도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의 여러 서비스 중에서 특히 마음에 드는 내용입니다.

 

 

 

예전부터 종종 참여했었는데 이번에 몽슈레인형 줄무늬 베이지당첨되었네요^^

 

귀끝에서 다리까지 70cm 토끼 인형!

 

 

 

 

인형의 손끝, 발끝, 엉덩이에는 구슬, 사각칩으로 편백나무볼이 들어있다고 하네요. 만져보면 손에 작은 나무볼이 느껴집니다.

 

그리고 피톤치드향이 아주 잔잔하게 퍼지는게 정말 마음에 드네요^^ 한번 세탁을 하면 더 향기가 강해진다고 해서 기대됩니다. 울세제로 가볍게 손빨래를 하면 된다네요.

 

 

 

 

피톤치드향균, 살균효과, 아토피 및 알레르기 피부질환진정효과, 기억력 집중력향상, 실내공기 정화 및 면역기능증대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윗옷은 찍찍이로 옷을 입히고 벗기기 쉽게 되어 있네요. 등부분에 지퍼로 작은 주머니도 달려 있구요.

 

 

 

그동안 작은 인형은 몇번 선물했지만, 덩치큰 건 한번도 선물한적이 없었는데 이번에 정말 좋은 기회가 되었네요~

 

저희 딸도 나갔다가 들어와서 보구는 마음에 들어서 껴앉고 놓지를 않네요^^~ 정말 모두에게 즐거운 선물이 된 것 같습니다.

Posted by 꾸꾸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