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1월5일) 저녁늦게 영국 드라마 셜록(Sherlock) TV KBS에서 방송했네요.

 

제가 알기에 영국에서도 방영한지 며칠 안 된 것으로 들었는데 TV에서 방송하는 걸 보면 정말 많이 뜨긴 한 모양입니다^^

 

 


셜록 시즌 3

정보
KBS2 | 일 23시 55분 | 2014-01-05 ~ 2014-01-19
출연
베네딕트 컴버배치, 마틴 프리먼, 아만다 애빙턴, 마크 게이티스, 루퍼트 그레이브즈
소개
“코난 도일의 이야기는 영국의 고급스러운 전통 의상과 문화에 대한 것이 아니다. 오히려 잔혹한 악당들이 벌이는 소름끼치는 범죄...

 

 

더빙이 실제 셜록 목소리와 별로 어울리지 않는다는 것은 아마 다들 느끼셨을 듯 싶네요^^ㅋ

 

그래도 나름 번역에 있어서는 전반적으로 무난했던 걸로 보입니다. ㅎ 처음엔 어색하다라고 생각했지만, 편하게 보기엔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셜록은 드라마치고는 긴 시간이지만 빠른 전개와 독특한 진행으로 정말 재밋었는데 시즌3도 역시 그 매력을 한껏 발휘한 듯 싶습니다.

 

 


셜록 시즌 1

정보
BBC | 시 분 | 2010-07-25 ~ 2010-08-08
출연
베네딕트 컴버배치, 마틴 프리먼, 루퍼트 그레이브즈, 우나 스텁스, 루 브리얼리
소개
'셜록 홈즈’ 하면 헌팅캡과 구부러진 담배파이프, 지팡이가 먼저 떠오르지만 BBC의 최신 3부작 시리즈 ‘셜록’에 등장...

 

단지 마지막 폭탄제거 장면이 너무 예상 외였다는 점이 아쉽네요. ㅎ

 

사실 다른 사람도 아니고 셜록홈즈는 거의 모든 상황에 준비를 다한 상태에서 접근하는데 허술하게 자기가 해체할 수 없는 폭탄을 과연 와트슨과 같이 갔을까요?


전체 스토리를 보고 분석한다면 충분히 폭탄해체 능력을 가지고 있으면서 너무 쉬워서 여유를 부렸다라고 평가하는게 맞지 않을까 싶습니다^^ㅋ

 

한 시즌이 겨우 3편이라서 남은 2편 어떻게 진행될까 다음주도 정말 기대되네요^^

Posted by 꾸꾸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