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 드라마를 보다보면 속담에 고양이는 9개의 생명을 가지고 있다 라는 얘기를 한두번은 들어보셨을 듯 싶네요.

 

높은 곳에서 떨어져도 잘 다치지 않는 고양이의 능력을 보고 나왔다고 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과연 진실은 알 수 없는 것이겠죠?^^

 

 


더 나인 라이브즈 오브 클로이 킹

정보
미국 ABC Family | 화 21시 00분 | 2011-06-14 ~ 2011-08-16
출연
스카일러 사무엘스, 벤자민 스톤, 앨리사 디아즈, 그레이 데이먼, 에이미 피엣츠
소개
10대소녀 클로이 킹이 슈퍼파워를 갖게 되며 일어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더 나인 라이브즈 오브 클로이 킹(The Nine Lives of Chloe King)은 이런 전설을 근거로 해서 나온 미드로 액션 판타지에 조금 가까운 성격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ㅎ 저도 제목만 보고는 그렇게 생각해서 봤는데.. 사실 한 두편만 보니깐 세부 내용은 그냥 보기 편안한 하이틴 드라마 수준인 것 같습니다.

 

격렬한 액션 같은 장면 보다는 가벼운 사랑 얘기가 더 자주 나오는 것 같습니다^^

 

 


그림형제 시즌 1

정보
미국 NBC | 금 21시 00분 | 2011-10-28 ~ 2012-05-18
출연
데이비드 지언톨리, 러셀 혼스비, 실라스 와이어 미첼, 비트시 툴로치, 레지 리
소개
백설공주에서 빨간망토까지... 동화 속 사건들이 현대판 살인사건으로 재현된다면? <그림형제>는 이런 모티브를 기본으...

 

 

솔직히 저는 동화속의 뒷이야기를 다룬 그림(Grimm)이 훨씬 더 액션도 강하고 볼거리가 많은 것 같습니다. 다양한 판타지속 얘기도 많이 나오구요.

 

하지만 긴장감 있는 내용만 볼 수는 없는 것이니.. ㅎㅎ 가끔은 편안한 내용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재미있는 하이틴 드라마를 찾으신다면 더 나인 라이브즈 오브 클로이 킹을 한 번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Posted by 꾸꾸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