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에 가입하셔서 수익을 받아보신 분들은 웨스트 유니온 퀵캐쉬를 다들 아실 거에요^^


100달러 이상 되면 출금 신청을 할 수 있는데 잔고가 100 달러 이상된 다음 달 말일 송금기준일이 됩니다. 물론 보면 보통 4~5일 전에 지급되는 것 같습니다.

 

 

 


이번달 얼마나 들어올까? 하고 네이버의 환율계산기로 대충 계산하고 기업은행엘 가서 지급 받았는데 엥?~ 4천원 돈 금액 차이가 나더라구요..ㅋ

 

솔직히 그전에는 한두달 모아서 100달러 겨우 넘겨서 출금하다보니.. 차이가 조금씩 나는 걸 알았지만, 별로 신경 안 썼습니다. 그런데 4천원이나 차이가 나니 "왜 이럴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ㅎㅎ

 


ㅋ;; 네이버 환율 계산기는 매매 기준율을 근거로 해서 오늘의 경우 1,122.50원으로 계산 한거더라구요. 그에 비하여 웨스트 유니온 퀵캐시는 위 표에서 송금> 받을 때의 금액을 기준으로 하는 것이더군요.

 

위 표에서의 금액은 1,111.50 인데 오늘 환율변화가 있어서 제가 오늘 실제 받은 기준금액은 1,112.40원

 

 

인터넷으로 계산 한 것에 비하여 10.10원이 틀려서 지급받는 금액이 틀려진 거더군요 ㅎㅎ;; 큰 금액은 아니더라도 달러와 원화의 변화에 따라서 실제 받는 금액이 달라지는 점에서 구글 애드센스는 나름 재미가 있네요^^

Posted by 꾸꾸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