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을 하는 분은 선물을 받는 사람의 마음에 들면서도 독특하고 기억에 남을 수 있는 선물을 찾습니다. 봉제인형은 어린 아이부터 어른들까지 다들 좋아하는 선물이죠. 그런데 세상에 하나뿐인 자기만의 디자인을 원하는 경우에 이를 제작해주는 곳이 있습니다.

 

터치맘(바로가기)에서는 원하는 디자인의 사진 또는 간단한 그림을 보내주면 디자이너의 작업을 통하여 세상에 단 하나 뿐인 인형이 탄생합니다(100% 국내산 고급 원자재를 사용). 또한 오래된 인형을 새롭게 리폼을 하여 새단장을 할 수도 있습니다.


저희 집에도 인형이 많지만 다들 기간이 오래되서 관리가 되지 못한 상태로 돌아다니고 있죠^^;;

 

 

터치맘(바로가기)에서 알려주는 인형 관리방법과 인형 세탁방법은

인형 관리방법
1. 먼지 자주 털어주기!
인형의 다리나 팔을 잡고 먼지를 털어 일광소독을 해주세요. 햇빛에 장시간 노출되면 제품변색이 올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2. 세균 없애주기!
세탁이 힘들 경우 스프레이 소독제를 뿌린 뒤 그늘에서 소독해 주세요. 화기나 햇빛 아래서 소독할 시 제품 변색이 올 수 있으니 주의!

 

3. 형태 잡아주기!
인형을 보관하는 과정이나 세탁 후 내부의 솜 뭉침으로 형태에 변형이 온 경우 인형을 올바른 자세로 세우거나 앉혀 놓고 손으로 잘 주물러 모양을 바로 잡아 주세요. 인형의 팔다리를 강하게 잡아 당길 경우 구멍이 나거나 손상될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4. 낡고 오래된 인형?
아무리 낡고 오래되어도 소중한 추억이 있는 인형이라면 예쁘게 새단장 시켜주는 것은 어떨까요? 터치맘의 제작&주문디자인 코너를 이용하시면 원하는 디자인의 인형제작은 물론 기존의 낡은 인형도 새롭게 리폼해 드립니다.

 

 

인형세탁법

1. 세탁
되도록이면 더러워지지 않도록 먼지를 자주 털어 관리를 해주세요. 세탁을 해야할 경우엔 유아용 세제나 울샴푸를 풀어 손세탁을 하거나 세탁망 또는 천으로 감싼 후 세탁기에 넣어주세요.

 

2. 탈수
인형을 비틀거나 쥐어짜서 물기를 제거할 경우 제품이 손상될 수 있으니 조심해서 물기를 빼주세요.

 

3. 건조 

물기를 제거한 인형은 그늘에서 모양을 잡아가며 건조시켜 주세요. 잘 말린 후에는 애완용 브러쉬나 빗을 이용해서 털을 살려주시면 빨래 끝!

 


이렇게 직접 인형세탁을 하시는 것이 부담스러우신 경우에는 터치맘(바로가기)피톤치드 세탁인형구입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같습니다. 요즘 산림욕과 관련하여 피톤치드라는 용어가 자주 나오죠^^ 피톤치드는 숲 속의 식물들이 만들어 내는 살균성 물질로 숲 속의 향긋한 냄새를 만들어내고 심리적인 안정감과 심폐 기능강화, 기관지천식, 심장 강화에도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다고 하네요(네이버 지식백과 링크)

 

피톤치드 세탁인형은 피톤치트 원액을 사용하여 세탁, 탈수과정을 거친 친환경 항균제품으로

 

피톤치드 효능
1. 강력한 항균효과와 탈취 효과     2. 면역력 증가          3. 스트레스 완화    4. 숙면 유도

 

구입 후 6개월 이내에 한번의 무료세탁을 이용(왕복택배비 5,000부담)할 수 있고, 그 이후엔 세탁비용 5천원 추가된다고 합니다.

Posted by 꾸꾸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