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투자를 하는데 있어서 유료나 무료추천을 해주는 정보사이트 이용은 필수가 아닌가 싶습니다.

 

물론 본인이 여러 정보를 수집, 분석해서 간추려내기도 하지만 코스피, 코스닥 해서 2천개의 종목을 다 살펴볼 수는 없는 일입니다. 정말 시간도 많이 소요되고 비효율적입니다.

 

그러다보니 어느 정도 간추려주고 뉴스도 제공해주는 곳을 최소 한두곳은 이용하게 됩니다. 이왕이면 공짜가 좋겠지만 현실적으로 다 먹고 살자고 하는 것이다 보니 vip회원 등의 유료사이트의 정보가 더 나은 편이죠.

 

문제는 유료사이트들의 비용이 월 50만원 이상 정액제가 많고 사실 그 업체에서 제공하는 추천종목 성적이 괜찮은지.. 공연히 했다가 망하는게 아닌지 불확실하다는 점입니다.

 

 

 

 

업체들이야 다 자기들 승률이 좋다. 월 몇십%, 누적 몇백% 수익을 올렸다는 이용후기가 있다라고 광고하지만 대부분 신뢰할 수 없는 광고에 불과합니다.

 

제가 한 사이트의 리딩 내용을 복기해봤더니 매수주문 리딩이 나온게 대부분 오전 9시 1분 ~ 10분 사이였습니다. 그걸 문자로 받아서 실제 매수주문내는데 걸리는 시간이 정말 빨라도 최소 1 ~ 2분 정도는 걸립니다.

 

그 시간대 차트를 살펴봤더니 채 몇분사이에 5% 이상 급등했더군요... 그 리딩에서 나온 주가로는 이미 살 수도 없는 상태 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걸로 수익을 올렸다고 자랑스럽게 후기를 올려놨더군요. 그런 말도 안 되는 업체도 있습니다.

 

안 좋은 곳에 가입하면 회비는 회비대로 날리고, 잘못된 추천주로 더 엄청난 손실을 볼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정말 조심해서 선택해야합니다.


그럼 괜찬은 유료, 무료추천주식사이트를 선택하는 요령은 뭐가 있을까요? 여러가지 방법이 있겠지만 그 중에 4가지를 살펴보겠습니다.

 

 

 

 

첫번째 이용후기를 잘 살피면 알 수 있다!

 

위에서 예를 든 것처럼 업체에서 제시한 이용후기에 시간대까지 나와있다면 이를 복기해보면 그게 뻥인지 확인이 될 때가 있습니다.

 

그리고 모든 추천종목이 100% 수익을 올렸다거나 손절한게 없다.. 이건 뻥입니다. 뭐 전문가라고 하더라도 신도 아니고.. 80%만 맞아도 정말 승률이 높은 것인데 무조건 성공했다는건 거짓말이니 신뢰할 수 없습니다.

 


두번째 사이트에 일반 회원이 글을 올릴 수 있는 게시판이 있는지 살펴보고 그 내용을 살펴본다.
 
실속없는 과장광고업체들은 vip 유료회원 뿐만 아니라 무료회원들도 엄청나게 불만을 표시하는데 이런 글이 올라와 있으면 당연히 고객유치에 방해가 되니 모두 차단합니다.

 

즉! 회원들이 글을 올릴 수 있는 게시판이 없다면 신뢰할 수 없는 곳입니다. 게시판이 있다고 하더라도 불평글이 없다? 역시 믿을 수 없습니다. 정말 리딩을 잘 해줘도 본인이 잘못해놓고는 투덜대는 사람은 어디든 있습니다.

 

 

 

 

세번째 vip무료추천주를 꼭 이용해본다.

 

보통 유료사이트들은 맛보기로 유료 vip추천종목을 공짜로 제공해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기간이 짧아서 쓸모없다라고 생각을 많이들 하시는데 아닙니다.

 

그동안 리딩을 따라서 매수, 매도하는게 쉬운지 확인할 수 있고 단타, 스윙, 중기.. 어떤 매매방식인지 본인에게 맞는지를 테스트해볼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예상과는 달리 하락했을 때 전문가의 대응입니다.

 

상황에 맞게 손절 등을 제대로 지시하는지를 봐야합니다. 정말 무책임한 곳은 괜찮다고 추천만 해놓고는 하락시에 아무런 대응도 없이 방치합니다. 그런 부분을 무료 이용기간동안 제대로 확인해봐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1개월 정도 테스트기간을 거친다!

 

보통보면 1개월에 70만원이라고 하더라도 3개월하면 30% 할인해서 150만원 안 되게 할인해줍니다. 6개월이나 1년가입하면 50%씩 할인해서 장기가입을 유도하죠. 그런데 그렇게 길게 가입했다가 마음에 안 들면 탈퇴하게 되는데 그때 위약금 등으로 회비반환을 크게 손해봅니다.

 

그러므로 좀 손해를 보더라도 처음엔 단기간 가입을 해서 괜찮은지 확인하고 추후 장기가입을 하는게 좋습니다.


VIP주식서비스(바로가기)- 월 몇십만원 회비가 부담되신다면 월 11,000원의 저렴한 주식정보사이트도 있습니다. 괜찮은지 부담없이 테스트해보세요.

 

 

이 포스팅은 마케팅이즈 이벤트 참여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Posted by 꾸꾸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