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는 따끈 막 배송된 큐티 배이비루니툰즈 대형이구요 

                                                  아래는 전에 샀던 큐티퀼트 특대형이예요ㅎㅎ

사실 특대형을 쓰고 있던게 남아서 고민하다 어느순간 결제하고 있더라구요ㅎㅎㅎ
캐릭터가 너무 귀엽구 사랑스러워서 저도 모르게 손이 간 것같아요ㅎㅎ
초롱이가11개월 10kg인데 배가 볼록해서 대형은 딱이고 특대형을 널널해요 ㅎ


요즘 이리저리 빨빨거리며 돌아다니는 초롱이 응아하고 나면 배가 좀 들어가서인지
살짝 헐렁거리더라구요 그래서 대형으로 주문했어요.

주문이 밀리는 것같아서 시간이 걸릴 줄 알았는데 배송도 빨리 오더라구요^^

찍힌것 같긴  하지만 깔끔한 디자인의 상자ㅎㅎ 왠지 든든해보이네요 열어보니 와~
인터넷에서 보는것보다 더욱 칼라틱하고 봉지도 헐씬 고급스러워 졌어요ㅎㅎ
박스에서 꺼네 사진을 찍으려는데 초롱이가 귀여운 케릭터에 반해 이리 만지고 저리 만지고ㅎㅎ
너무 신나하는 초롱이를 보니 쁘듯한 느낌 너무 좋았어요^^
저도 좋아하던 캐릭터들이라 보는 느낌이 훈훈합니다. ㅎㅎ





큐티 베이비루니툰즈 탄생!!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뜯는 선이 있어서 열기도 무지 편하더라구요 잘 접혀있어서 챙겨 넣기도 너무 좋았어요ㅎ




기저귀를 펴보니 와우 큐티 특대형하고 차이가 없어 보여요ㅎㅎ
비교하고푼 마음에 ㅎㅎ쭉쭉 땡겨서 비교를 해 보았는데
역시나 차이가 거의 없어요ㅎ 푸른색이 베이비루니툰즈 대형, 연두색이 특대형이예요ㅎ.
 




큐티 베이비루니툰즈가 좀 크게 나온 것 같아요.. 덕분에 아내가 좋아 합니다.ㅎ^^
대형인데도 총길이가 특대형이 조금 가까이 찍혀서 커보이는데 장판 줄무늬를 보면 4칸 똑같아요. 
패드길이도 같구요 밴드쪽길이도 같아요  
땡긴다고 정말 힘들었어요 ㅎㅎ 혼자 할려다가 아내에게 지원요청해서 했어요^^ ㅎㅎㅎ

뒤에 밴드도 쭉 당겨서 붙였는데도 뒤에 손가락이 숭 들어갈정도로 탄력이 좋아요ㅎㅎ
조이지 않고 편안하게 착용이 되는 느낌이예요ㅎㅎ



안쪽을 보니 손가락이 비칠 정도로 얇고 막과 주름이 아주 믿음직해보입니다. ㅎㅎ
덕분에 책상을 오르내리는 우리초롱이 큐티 기저귀가 잘 버티고 있는 것도 넘 신기한데
시아는 묻어나지 않을 정도로 흡수도 잘 되는건 당연하고 뭉치는 것도 적습니다.
응아를 거하게 많이 해도 세지 않아서 너무 안심하고 있습니다.
  

안엔 당연히 큐티의 마크!!
초롱이의 엉덩이를 지켜주는 믿음직한 육각형 흡수층덕분에 예쁜엉덩이가 뽀송뽀송 탄력이 와우~^^
기저귀를 자세히보면 육각형외에 코팅도 보여요 얘가얘가 흡수된 소변이 세어나오지 못하도록 막아주네요
울초롱이 엉덩이가 짓무르지 않았던 이유가
벌집구조 육각형 흡수층!!과 퀼트코팅!! 또하나 천연 피톤치드 함유!!  
알아갈수록 점점 믿음직한 큐티퀼트기저귀 뿌듯합니다 ㅎㅎ


펴보니 오~ 눈에 띄는 파스텔 톤의 예쁜 노란색 시아선~ㅎㅎㅎ

시아를 하면 노란색이 예쁜 하늘색으로ㅎㅎ 조금 시아를 해도 확 눈에 띄게 바뀌더라구요^^


큐티퀼트 기저귀 이용자들의 최고 원하는 시아선!! 드디어 나왔습니다ㅎㅎ

전 초롱이가 반응을 울진 않지만 표정으로 알 수  있어서 크게 불편은 없었는데
있으니까 무지 편하네요 ㅎㅎ
왜 사람들이 시아선 시아선 하는지 알 것 같아요ㅎ
특히 애 잠들었을 때 확인하기위해 눕혀서 바지 내려서 기저귀 풀러서 확인했는데 지금은 바지만 살짝 내려서 시아선 확인해요 ㅎㅎ
추운 겨울이라 바지 입히는게 필수인데 너무 좋아요 ㅎㅎㅎ

아쉬운게 너무 귀여워진 큐티 베이비루니툰즈 기저귀!! 바지에 의해 가려진다는 아쉬움이 ㅎㅎ
여름이 빨리왔음 좋겠어요ㅎ

여름에 방수기저귀가 있음 좋겠어요 ㅎㅎ
물놀이 좋아하는데 귀여움에 방수까지 되면 너무 행복할 것같습니다. ㅎㅎ

점점 기대가 업되는 큐티퀼트!! 좋습니다ㅎㅎ

Posted by 꾸꾸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