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아이템베이, 아이템매니아에서 불법적으로 중국작업장환전을 도왔다는 뉴스가 나왔습니다.

 

리니지를 예로 들면, 중국인들이 게임머니를 현금으로 바꾸는 것은 정상적으로는 거의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자동프로그램으로 게임하는 건 가능합니다.

 

그전에는 계정을 만들 때 유출된 신용정보를 수집해서 우리국민의 주민등록번호를 도용할 수도 있었고, 만들어서 할 수도 있었을테니깐요. 요즘은 주민번호수집을 하지 않으니 더 쉬워졌습니다.

 

 

 

 

하지만 자동으로 모은 사이버머니현금으로 바꿀려면 통장인증이 필요합니다.

 

지금까지는 중개사이트들이 이 과정을 무시하고 그냥 출금해줬다고 하더군요. 이로 인해 해당회사는 처벌을 받게 될 것 같습니다.

 

 

 

 

즉, 앞으로는 이런 비정상적인 환전방법은 사용이 힘들어질텐데 그렇다면 어떻게 해결할까요? 우리국민의 명의를 빌리는 것도 한계가 있습니다.

 

1인거래 1년에 1200만원이상 현거래는 사업자등록세금신고까지 해야 합니다. 몇백억, 몇천억은 완전 무리라는 것.

 

 

 

 

또한 이런 명의대여는 정말 가까운 관계에서나 가능합니다. 통장임대를 이용하면 되지 않냐? 생각하지만 그렇게는 안 됩니다.

 

통상적으로 통장대여 타령하는 것은 1000% 대포통장사기입니다. 요즘은 게임중개사이트를 핑계대는 경우도 있다는데.. 절대 속으면 안 됩니다.

 

 

 

 

통장주인은 언제든 분실신고를 하고 재발급받아 출금가능합니다.

 

그러므로 불법자금은 절대 모르는 사람의 계좌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계좌주인이 꿀꺽!~ 해도 고소도 할 수 없기 때문이죠.

 

 

 

그런데도 불구하고 리니지의 자동은 더 늘어난 듯 싶습니다.

 

돈이 안 된다면 작업장은 존재할 수 없는데.. 도대체 어떤 방법이 있길래 줄어들지 않는 걸까요?

Posted by 꾸꾸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