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알바, 재택 부업으로 블로그로 돈벌기에 도전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많은 분들이 도전에서 실패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솔직히 쉽게 수익을 얻을 수 있다면 모두 다 도전할테고, 금방 수익은 없어질 것입니다. 그렇게 되지 않는 이유는 정확한 기준이 없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은 YES! NO! 정확하게 떨어지는 것을 원하죠. 쉽고 편하게 따라만 하면 돈이 생기길 원합니다. 하지만 그런 단순한 생각으로는 수익이 생기기 어렵습니다.

 

 

 

 

가끔 초보자들을 보면 제휴마케팅 사에서 홍보용 글로 나온 것을 그냥 그대로 복사해서 붙이기만 하는 사람들이 종종 있습니다. 하루 몇 시간 투자만 해도 몇백만원 벌 수 있다는 말에만 현혹되어 쉽게 생각해서 그냥 앉아서 벌려는 거죠.

 

하지만 그렇게 노력없이 가게를 차린다면 현실 사회에선 망하는게 당연하겠죠. 인터넷, 온라인에서도 마찬가지 입니다.

 

즉, 블로그로 돈벌기는 하나의 개인사업을 하는 것입니다. 대충대충 했다간 망하는 것이 정상이며 회사를 운영하듯이 신경을 써야 합니다.

 

 

 

 

물론 진짜 회사를 운영하는 것 과는 달리 포스팅(글을 쓰는 것)에 신경을 써야 하며 이웃을 만들고 관리하는데 노력해야 합니다.

 

또한 어떻게 하면 수익이 날지, 왜 수익이 안 나는지 고민을 해야하고, 다른 사람들의 글과 블로그를 자주 보면서 벤치마킹을 해야 합니다.


똑같은 내용으로 글을 써도 사람마다 전혀 다른 분위기의 글을 쓰게 됩니다. 글 내용이 정말 좋다고 해서 1위로 노출이 잘 되진 않습니다. 반대로 내용도 별로 없고 거의 복사글인 것 같은데 1위로 노출이 되는 글이 있습니다.

 

 

 

 

운이 좋은 경우도 있겠지만 보통은 뭔가 노하우가 있는 것입니다. 이런 노하우를 터득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물론 이런 정보는 구하기 어렵기 때문에 특히 초보자일 땐 수입팁, 운영노하우 등을 제공하는 제휴마케팅 사이트 알맹이비즈(바로가기) 에 가입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알맹이비즈는 가입에 따른 등급제한도 없고 처음 시작하는 사람에게도 높은 단가를 제공해주기 때문에 유리합니다.


그리고 우선적으로 하루 이틀에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일이 아니라 최소 1~3개월은 생각하고 꾸준히 해야 하는 일이라는 것을 먼저 이해하고 차분히 배워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Posted by 꾸꾸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