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경기에 고물가시대! 결국 이를 극복하기 위해 투잡, 아르바이트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 중에 괜찮은 아이템 하나가 블로그마케팅을 이용한 인터넷으로 돈벌기 입니다.

 

◆ 블로그로 어떻게 돈을 벌어?하고 생각하시는 분도 계시겠죠.

쉽게 설명하면 블로그의 방문자가 거기에 링크된 광고를 클릭하여 광고주의 홈페이지에서 물품을 구입, 상담, 회원가입 등의 행위를 할 때 광고주가 그 댓가로써 그 블로그 운영자에게 일정한 수익을 지급하여 수익이 발생합니다.


블로그마케팅이라고 표현했지만 홈페이지나 카페를 운영중이라도 가능하며, 아무런 초기비용투자도 필요 없기 때문에 시작에 부담이 적습니다.

 

 

 

 

◆ 수익은 광고를 클릭할 때 발생하는 종류도 있고(cpc), 광고주가 원하는 특정한 행동 즉 상담, 회원가입, 물품구매 등이 진행되어야 수익이 발생하기도 합니다(cpa)


광고주(머천트)와 회원(어필리에이터)는 직접 계약을 하는 것이 좋겠지만, 사실 회사와 개인이 직접 계약을 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제휴마케팅회사를 통하게 되죠.

 

 

 

 

링크프라이스는 제휴마케팅회사로써 어필리에이터로 가입하게 되면 종합쇼핑몰에서부터 화장품 브랜드몰, 도서/티켓, 여행, 병원, 보험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450여개..

 

정말 많은 머천트 회사들과 쉽게 제휴할 수 있게 됩니다. 최고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죠.

 

 

 

 

또 다른 장점! 샵포탈이 있습니다.

 

샵포탈은 자신만의 무료 쇼핑몰 사이트입니다. 자신이 직접 구입해도 수익금이 생기고 머천트에 따라서는 무료회원가입만 해도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사이트도 많습니다.

 

 

 

 

그리고 다른 제휴사이트와는 다른 특징! 포스팅 이벤트가 많습니다. 해당 머천트에 대한 글을 올려서 당첨되면 쉽게 용돈이 생기는 것이죠.

보통 당첨자 숫자를 30 ~ 60명 정도로 제한하고 있지만, 제가 참가했을 때 매번 당첨이 되는 것을 봐서는 조금만 노력하면 생각 외로 쉽게 당첨이 됩니다.


 

↑↑↑링크프라이스 바로가기

 

 

 

 

그리고 선착순으로 광고배너만 띄워도 수익을 주는 이벤트도 있습니다.

 

이런 장점들 덕분에 다른 제휴사이트에 비해서 처음 접근이 정말 편합니다. 도전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cpa광고의 경우 요령이 없는 초반에는 정말 수익내기가 쉽지 않은 만큼 다양한 머천트를 가지고 있는 링크프라이스(바로가기)를 통해서 시작하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Posted by 꾸꾸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