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보는 방법이 다양해진 것 같습니다. 홈플러스, 이마트 등 대형마트에 직접 가서 구입하는 방법, 인터넷쇼핑몰을 이용하는 방법, 재래시장을 이용하는 방법, 가까운 마트를 이용하는 방법...

 

그런데 주변에 괜찮은 시장이 없는 곳으로 이사를 오니 정말 장보기어렵네요.


 

 

 

왔다갔다 기름값 생각하면 조금 비싸더라도 인터넷 오픈마켓을 이용하는 것이 더 편합니다. 그런데 단점은 시장처럼 필요한 물품을 상태를 봐가면서 구입할 수 없고,  조금씩 소량 구입하면 배송비부담으로 되러 비싼 것이 안 좋네요.


그래서 생각해낸 것이 대형마트 홈플러스에서 인터넷주문하여 배송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역시 물품의 상태를 볼 수 없는 점이 단점이기는 하지만, 여러종류 소량구입도 가능해서 다양하게 구입이 가능하고 배송비가 1회분량만 붙으니깐 저렴해서 좋습니다.


ㅎ 물론 배송비는 구입하는 금액에 따라서 할인받을 수 있어서 잘 조절만 하면 배송비 부담도 없네요. 그리고 주문예약이 가능해서 편한 시간에 받아볼 수 있어서 괜찮네요. 근처에 매장이 없어도 택배로 받아볼 수 있어서 불편도 적습니다.


이사를 와서 2번 구입했는데 두번 다 예약시간대에 도착하네요..^^

 

 

 

 

냉동식품도 보관이 잘 된 상태로 배송되고, 우유, 계란, 두부, 오뎅, 요구르트 등의 신선 식품도 유통기한이 넉넉한 제품들로 도착해서 직접 장보는 것만큼 괜찮은 것 같습니다..^^

 

ㅎ 물론 계란은 1~3개 깨져서 왔는데 보통 제가 가지고 와도 한두개는 깨져 있으니 별로 불만이 없습니다. ㅎ;;


저희집이 좀 멀어서 기사분께서 불평은 좀 하셨지만 서비스도 괜찮습니다. ㅎ 장볼 시간이 없거나 왔다갔다 불편할 때에는 유용한 것 같습니다^^

Posted by 꾸꾸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