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썽꾸러기 우리 딸!

육아 2013. 4. 23. 23:19 |
말썽꾸러기 우리 딸!

 

집에서 사용이 편하게 낮은 책상에 데스크탑 컴퓨터를 놓고 사용하고 있는데 이제 두돌 된 저희 딸이 별별 말썽을 다 피우네요..


돌이 좀 지나서 부터는 제 무릎을 밟고 책상을 올라가더니.. 이젠 혼자서도 쉽게 책상위를 활보하고 다닙니다.

 

 

 


보름 전에는 물을 쏟아서 키보드를 고장내더니.. 드디어 이젠 pc본체에도 관심을 가지네요. ㅋ

 

물론 그전부터 관심을 가져서 빛나는 파워단추를 눌러 맨날 꺼서 파워단추를 가렸더니 이젠 떼도 관심을 안가지더군요..^^ㅋ

 

문제는 dvd출입구, 만지작만지작 눌러서 dvd나오게 하더니.. 결국은 아예 부서버렸습니다..ㅋ

 

 

 

그나마 끼우는 식이라서 다시 끼울 수는 있는데 제대로 안 닫히는게 뭔가 고장이 난 건 확실하네요 ㅋ;; 그래도 다른 것은 건들지 말라고 다시 꽂아 뒀습니다. ㅋ

 

ㅎ 애를 키울 때 드는 비용에는 이런 부대비용도 포함시켜야할 것 같아요. ㅎㅎㅎ

Posted by 꾸꾸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