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는 따로 신용등급을 관리하는 사람들이 별로 없었습니다.
단지 가끔 본인의 신용등급을 조회하는 정도였죠. 하지만 점점 신용등급관리의 중요성이 부각되는 상황으로.. 신용카드발급을 위해서나 전세자금 대출 등의 담보대출, 신용대출을 준비하기 위해서 신용등급을 적극적으로 올리기를 원하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 요즘은 스마트폰 등의 통신기기 개통에도 신용등급에 영향을 적지 않게 받고 신용등급 6등급 이하는 신용카드 발급이 어려워졌습니다.

 

일반적인 신용관리방법
1. 가급적 연체를 하지 않는다.
2. 대출, 카드론, 현금서비스를 가급적 적게 이용한다.
3. 신용카드를 적절히 이용한다(통상 한도의 30% 이내)
4. 주거래은행을 두고 통신요금, 공과금 등은 자동이체를 이용한다.

 

 

신용등급을 올리기 힘든 이유 중에 하나가 일반적인 신용관리방법은 많이 알려져 있지만 구체적으로 신용등급을 관리하는 방법은 알기 어렵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면 급전이 필요할 때 현금서비스, 카드론, 대출 중 어떤 것을 받는 것이 신용등급에 더 유리한지는 알기 어렵다는 것이죠. 


이런 구체적인 상황에서의 신용등급을 관리하는 요령은 올크레딧의 종합신용관리플러스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종합신용관리 플러스서비스의 신용등급 시뮬레이터를 이용하면 신용정보요소를 직접 입력하여 신용등급의 변화를 시뮬레이션으로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하여 현상황에서 상승가능한 신용등급 수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등급향상 1:1 코칭서비스를 통하여 현재 상황에서의 신용등급 상승을 위한 활동과 등급상승 정보 등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등급상승솔루션을 통하여 적극적으로 신용등급을 관리할 수 있는 것입니다.


 

 

                                올크레딧 바로가기 ↑↑

 

물론 본인의 신용등급(신용평점), 신용정보 조회가 가능하며 본인의 신용정보 변동시 알람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조금 아쉬운 것은 유료 서비스이기 때문에 신용카드나 담보대출, 신용대출 등의 경제활동이 활발한 분들이나 전문적인 신용등급관리가 필요하신 분들께서 이용하시는 것이 좋으실 듯 싶습니다.

Posted by 꾸꾸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