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페이스북에서 합천에 명랑핫도그점이 생겼다는 글을 보고 한번 가봐야지.. 생각했었는데 어제에서야 기억이 나서 한번 가보게 되었네요.

 

종류가 7가지, 1천원짜리 명랑핫도그가 가장 기본인 모양입니다. 그외에는 1500원 ~ 1800원입니다. 그정도 가격이면 무난한 편이죠.

 

요즘 축제때 가보면 왠만한 군것질 거리는 하나에 3천원씩 하더군요..;; 점보, 모짜체다, 모짜렐라 in the 핫도그, 먹물치즈, 체다치즈, 통가래떡.. 먹고 싶은게 많은데.. 그 중에서 점보핫도그와 먹물치즈핫도그를 주문 했습니다.

 

 

 

먹물은 오징어먹물로 반죽한 튀김옷으로 만든 건데 요즘 건강에 좋다고 얘기가 많죠.. ㅎㅎ 주문하니 만드는데 5분 ~ 6분 정도 걸린다고 하더군요. 재료는 기본적으로 cj켄터키 후랑크가 들어있습니다.

 

 

 

 

1만원에 명랑핫도그는 12개, 전메뉴 2종 구매시 미닛메이드 음료수캔 하나 무료~ ㅎ 괜찮은 이벤트 같습니다.

 

 

 

 

허니버터치즈가루를 뿌려먹을 수도 있고 소스도 토마토케찹, 치즈머스타드, 스위트칠리, 핫소스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진 제일 오른쪽 >> 석쇠는 치즈가루를 뿌려먹을 때 받치도록 준비된 곳입니다.

 

 

 

 

ㅎ 먹음직스럽네요. 아이가 먹을 거라서 설탕을 묻히지 않았습니다. 먹물치즈는 소시지가 아랫쪽까지 삐져나와서는 문어다리처럼 잘라져 있어서 저희 꼬맹이도 좋아하네요~ㅎㅎ

 

 

 

치즈가 가득한 모습! 군것질거리로 먹기엔 괜찮지 않나 싶습니다^^ ㅎㅎ

Posted by 꾸꾸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