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부업 중에서 포스팅알바는 본인 블로그에 광고주가 제시하는 내용의 글을 올리면 정해진 금액을 받는 아르바이트입니다.


발행한 글이 네이버검색되면 수익금이 나오기 때문에 방문자가 그다지 많지 않는 블로거라도 할 수 있고 별도로 비용도 들지 않습니다.





그리고 왔다갔다 출퇴근도 필요없고 남는 시간 짬짬이 활용하여 용돈벌기를 할 수 있으니 좋은 알바입니다.


이렇게 포스팅요령을 배우면서 꾸준히 블로그키우기를 하다보면 방문자도 늘어나서 그외 애드포스트나 애드센스 같은 cpc수입도 기대할 수 있죠.





하지만 포스팅아르바이트만 보면 그다지 단가가 높지 않아 큰 돈을 벌기는 어렵다는 점이 단점입니다


그런데 이런 문제점을 극복하는 cpa마케팅사이트가 있어서 추천해드립니다.





기본적으로 포스팅수익도 지급하며 광고주(머천트)에 따라서는 상위노출시격려금 추가지급!


또한 일부는 CPA광고와 연동하여 해당 글의 배너를 클릭한 방문자가 무료상담이나 무료회원가입 등을 신청하여 진행되면 CPA추가수익금도 받을 수 있습니다.





CPA광고수익은 건당 단가가 보통 몇천원에서 몇만원 대로 잘 쓴 포스트 하나로 몇십만원도 벌 수 있어서 블로그로 돈벌기의 핵심아이템입니다.


이런 장점이 있는 블로그포스팅알바사이트 디비디비딥(바로가기)을 추천합니다.

Posted by 꾸꾸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