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래시장, 대형마트가 모두 멀다보니 인터넷쇼핑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요즘 신선식품, 냉동식품도 아이스팩으로 냉매포장이 잘 되어서 하루면 배송까지 되어서 신선도에 따른 부담도 덜합니다.

 

인터넷오픈마켓 11번가지마켓에선 가격경쟁도 많이 되다 보니 저렴하고 이벤트도 자주 해서 정말 가격 품질 모두 마음에 들 때가 많습니다.


그런데 가끔 이벤트로 1일 판매를 하거나 한정수량으로 팔 때에는 제대로 상품설명도 안 보고 구입할 때가 간혹 있습니다.

 

 

 

 

한마디로 가격에 혹해서 구매하는 거죠. 물론 얼마전에는 냉동 탕수육을 정말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가격도 싸고 맛도 좋더군요.

 

이번에 족발을 샀는데 800g짜리 1+1, 8800원! 정말 싸죠. 그래서 뭔가 좀 이상하다는 생각은 했습니다.

 

 

 

 

헛! 오늘 배달왔는데 통족발이네요. 즉 족발이 손질이 하나도 안 된 상태로 왔네요 ㅋ;; 

 

처음으로 족발썰기에 도전해야 하는 상황~

 

 

 

 

안 그래도 뭔가 이상했습니다. 아무리 싸다고 해도 800g짜리 두개에 만원도 안 할리가.. 없죠 ㅋ;; 정말 초보자가 써는건 어렵네요. 손질하는데 비용이 비싼게 맞을 듯 싶습니다. 그래도 맛은 괜찮네요^^ ㅎㅎ

 

쇼핑할 땐 정말 하나하나 꼼꼼이 봐야할 것 같아요^^ ㅎ

Posted by 꾸꾸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