곱창을 좋아하신다면 홍대맛집 돼지꽃창을!

 

돼지곱창 좋아하시나요?~ 인터넷 서핑을 하다가 돼지 꽃창이란 것을 보게 되었네요.

 

ㅎ 곱창도, 막창도 아닌 꽃창?

해서 찾아보니 다큰돼지 삼형제 구이전문점에서 전문적으로 판매하고 있는 돼지의 곱창을 둘러싸고 있는 우량 부위로 돼지 한 마리당 삼백그램밖에 나오지 않는 특수 부위라서 정말 아는 사람들만 몰래 먹던 음식이라고 합니다.

 

 

출처 : 다큰돼지 삼형제의 돼지 꽃창 facebook(바로가기)

 

페이스북에 나와 있는 캐릭터가 재밋네요^^


2013년 3월 3일 개업해서 생긴지도 얼마 안 된 것 같은데 역시 인터넷 세상이다 보니 후기가 많이 올라와 있네요 ㅎ

 

 


주메뉴는 200g 기준으로
담백한 꽃창 9천원,
매칼진 꽃창 1만원,

마약 껍데이 6천원,
폭밥 오돌뼈 9천원
으로 다른 곳과는 달리 꽃창과 껍데기는 100g 단위로도 판매를 해서 선택이 편하고 저렴한 것 같아요^^

 

가끔 주문할 때 2인 분은 좀 적고 3인분은 좀 많은 그런 어정쩡한 경우가 있잔아요.. 게다가 다 먹고 볶음밥도 추가로 먹을 수 있으니 100g 단위로 주문 가능한 것은 정말 편한 것 같네요 ㅎㅎ

 

 

담백한 꽃창과 매칼진 꽃창 반반메뉴로 먹음직스럽네요^^

 

제 친구들 중에는 곱창은 잘못 먹어도 다 먹은 뒤에 볶아 주는 볶음밥은 정말 좋아하는 친구가 있어서 같이 먹게 되면 곱창과 껍데기 같이 다른 메뉴를 하나 같이 시켜서 먹고는 뒤에 볶음밥을 주메뉴로 하는데 정말 괜찮은 방법이더라구요^^

 

다음에 홍대 근처에서 만날 기회가 되면 꼭 한 번 가보고 싶네요^^

 

Posted by 꾸꾸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