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머리를 하나로 묶어 올리는 섹시한 스타일 아시죠? 앞머리로 이마를 가리는 헤어스타일은 이제 빠이빠이!! 하고 싶은데 못 하는건 병되요. 이마가 넓어서 하나로 올려 묶는거 정말 싫습니다. 하지만 하고는 싶어요.


더구나 앞에 가르마가 있어 일자머리는 생각도 못해요. 친구들 일자 앞머리하고 있으면 귀엽고 예쁘더라고요. 하지만 이것도 여름엔 헉!! 이마에 땀띠..!!


거기다 머리카락이 피부에 자극을 줘서 간지러운지 수업에도 직장생활도 집중하기 힘들더라고요.

 

 

 


티비에서 스타들이 이마가 훤하게 보이는 머리 스타일을 하고 나오는 걸 보면 부럽고 내 이마를 보면 한탄이 나옵니다.

 

남자들같은 경우는 대머리 되는 단계가 처음엔 이마가 M모양이라서 어렸을 때부터 대머리가 될 거라고 놀림을 당해서 스트레스가 많이 쌓인다고 하더라구요. 

 

 

< 출처: 맥스웰피부과(링크) >

 

유행에 따라 하나로 묶었을 때 폼나고 넓은 이마는 둘째치고 M모양 이마가 둥근 모양이 되면 얼굴형도 달걀모양처럼 예뻐질 것 같아요. 넓은 이마나 적은 머리숱을 가진 저로써는 정말 슬픔니다. 상대적으로 자신감이 떨어져 모자를 쓰고 다니거나 억지로 앞머리를 내려 가리기 바빴어요.

 

그런데 헤어라인 교정시술이라는 것이 있어서 넓은 이마와 이마의 선을 동그랗게 만들고, 적은 머리숱은 풍성하게 보일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한 번 찾아봤는데 정말 신기하기만 합니다.

 

 

 


헤어라인교정은 넓은 이마나 M자형 이마 모양에 부드럽고 예쁜 이마 라인을 만들기 위해 여자들이 많이 한데요. 남자분들도 교정을 받으면 앞머리를 올렸을 때 훨씬 부드러운 인상을 남길 수 있어서 직장생활에 좋은 영향 줄 것 같아요^^ 또 M모양 이마를 보이면 나이들어 보이죠. 교정을 받아 얼굴 나이를 줄인다면 자신감도 쑥쑥 올라가요.

헤어라인 교정은 모발이식과 같은 방법으로, 뒷머리의 모발을 채취해 머리카락이 없는 앞머리나 옆머리에 이식하는 수술이래요.

 

간단해 보이지만 얼굴과 이마, 코, 턱의 비율, 모발과의 조화, 모발이 자라는 각도, 방향, 눈 등 전체적인 균형과 조화를 고려해야 하기 때문에 쉽지 않은 부분이 있고, 조금만 변해도 얼굴 형이 달라 보이게 해준대요~ 성형하는거 같죠?

 
하지만 뼈를 깍는 수술이 아니라 부담도 적고 직장인들도 문제없이 빠른시간에 진행할 수 있다고 해요~

 

 

< 출처: 맥스웰피부과(링크) >

 

이마 모양 바꾸는 걸로 너무 거창한 건 아닌지 생각하실 수 있는데 할 수 있는데 안 하는 거랑 하고 싶은데 못하는 거랑은 전혀 달라요.


몸매가 좋아서 뒷모습이 예뻐도 앞모습보고 도망가면 너무 슬퍼요..ㅜㅜ 여자인데도 이마가 M자 모양이면 놀림당하고 나이들어 보이고 숱이 적어 머리 모양 만들기도 힘들어요.
 

사람마다 원하는 것이 틀리기 때문에 세부적인 교정방법 등은 맥스웰피부과(바로가기)에서 무료상담을 통해서 방향을 잡아보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저도 소심해서 물어보는게 부담이 많이가요 하지만 현실은 현실!! 열심히 번돈으로 자신에게 투자하는데 부끄러운거 없어요^^ 화이팅해서 예뻐지고 멋있어져요~^^

 

Posted by 꾸꾸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