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에서 장을 보다가
우연히 라즈베리 통조림이라고
전혀 눈에 익지 않은 과일통조림을 봤네요.
원산지 - 그리스

 

 

 

 

생김새는 우리나라 산딸기처럼 생겼는데..
산딸기를 통조림으로 하면 어떨지~
정말 궁금해서 몇개를 구입했습니다. ㅎㅎ

 

 

 


윽! 캔을 열어보니 생긴건 산딸기와 비슷한데..
통조림 바탕사진의 생 산딸기를 상상했다가 실망했습니다^^ㅋ

 

 

 

 

맛도 통조림이라서 그런지
산딸기맛과는 조금 다르고..
그래도 산딸기처럼 씨앗이 씹히는 감촉은 있더군요^^

 

신선한 맛도 좀 모자르고..
생 산딸기에 비해선 좀 아닙니다.. ㅎㅎ;;

 

 

 

 

 

그래서 라즈베리 핫케익을 구워보기로 했습니다.

핫케익가루에 물을 넣고 계란 하나 톡!~
그리고 통조림 시럽은 뺀 라즈베리 한통!
윽! 넣어놓고 생각해보니 너무 많이 넣었더군요..;;

 

 

 

 

 

 

1/3정도만 넣는게 적당할 것같은데.. ㅎㅎ;;

이왕 넣은 것 그대로 프라이팬에 구웠습니다.
핫케익은 약한 불에 은근히 굽는 것이 요령입니다.

 

 

 

라즈베리를 너무 많이 넣어서
조금 오래 구웠더니 색깔은 안 이쁘네요``;;


그래도 생각외로 맛은 괜찮네요^^~
단맛도 적당하고 씹히는 감촉도 있고^^~

ㅎ 색다른 라즈베리 핫케익 괜찮네요^^~ ㅎ

 

Posted by 꾸꾸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