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로 현금을 융통하는 방법은 현금서비스, 카드론이 일반적이지만 그외 신용카드대출이라고 해서 신용카드를 보유한 경우 대출이 되는 사금융권에서 대출상품이 있습니다. 20일 미만의 단기연체시에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1. 신용카드 한도대출
가끔보면 신용카드의 한도에서 대출되는 상품이 있다고 하는데 일반 대출상품이 신용카드의 한도에서 대출될리는 만무하고 이는 카드깡인 것같습니다. 즉 신용카드의 한도내에서 물품을 구입한 것처럼 신용결제(할부결제)를 하고 수수료를 제하고 현금을 융통하는 방식인 것이죠.

 

 

 

카드깡은 신용카드를 퀵서비스 등으로 전달할 것을 요구하는 경우가 많아서 사기 피해를 입을 가능성도 있고, 불법이기 때문에 수수료가 높고, 카드깡을 이용한 사람도 금융거래질서 문란자로 등재되어 5년간 금융거래 자체를 제한받을 수 있기 때문에 가급적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카드깡을 권유하거나 권유받은 가맹점은 신용카드 불법거래 감시센터(02-3145-5950~2)나 경찰소에 신고할 수 있습니다.

 

 

2. 신용카드 대출
신용카드 보유자에게 신용카드결제 자금 등을 대출해주는 일반적인 대출상품의 한 종류입니다. 즉,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있는 경우 직장 등의 다른 조건에 상관없이 대출을 해주는 상품입니다.

 

 

화이트캐피탈(바로가기)대출조건은 신용카드소지자로 신용카드 단기연체, 20일미만 연체인 경우에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 상담으로는 금융기관 조회기록이 남지 않는다는 공지도 있는 사금융권의 일반 대출회사입니다.


사금융권의 회사이기 때문에 금리가 높게 책정되어 단기 자금압박이 풀리면 가급적 빨리 상환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Posted by 꾸꾸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