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과학이 정말 무섭구나란 걸 느꼈어요. 몇년 전만 해도 무조건 가발을 이용했는데 이제 모발이식이 더 편해진 것같아요^^

 

사회적 위치, 이미지도 그렇고 확실히 머리숱이 줄어들면 나이가 들어보여요. 특히 아버지께서 대머리이시면 아들은 긴장하게 된다고들 하더라구요. 스트레스로 인한 후천적인 부분도 있지만 선천적인 부분이 무시 못하는거죠.

 

게다가 요즘 직장생활을 하다보면 이리 치이고 저리 치이고 하다보면 정말 스트레스 많이 받습니다. 그러다보면 머리를 감을 때 손에 머리카락이 한움큼 정말 한숨이 절로 나오죠. 요즘 회식이다 해서 술을 마시고 다음날 속이 안 좋거나 몸이 안 좋아졌을 때도 한움큼!

 

그렇다고 해서 패션으로도 머리를 밀는 것도 한가지 방법이지만, 공연히 오해받을 수 있는 상황도 벌어지죠. 그리고 앞에 이마가 넓거나 하면 무조건 40대로 보는 불상사도 일어나요ㅜㅜ


모발이식이 부담스러운 중에 하나가 수술하고 회복하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는 점이었는데.. 상이 바쁘신 직장인 분들도 이젠 걱정이 크게 줄어들었어요^^ 퀵턴 프로그램으로 회복기간을 최대한 단축하여 수술후 3~5일 내에 일상생활이 가능합니다.


퀵턴프로그램은 맥스웰(바로가기)의 노하우로 개발된 처치법이며 수술 전,후로 이루어지는 특수 5단계처치와 관리를 통해 생착율은 높이고 회복기간은 줄였습니다.
 
 

 

 
모발이식 이후에는 아침에 어떻게서든 감추려고 몇가닥 남은 머리카락을 이쪽으로 넘겼다 저쪽으로 넘겼다 하는 시간을 여유있게 머리를 빗으시며 멋부리는데 이용하세요.

 

컴플렉스가 해결되는 그 순간을 즐기시며 새로운 인생을 계획해보세요. 자신감있게 모자는 이제 감추기 위해서가 아니라 패션으로!
맥스웰피부과 후기를 보면 믿을만 하다는 것이 느껴지네요~


남자 뿐만이 아니라 저도 이마가 넓어 얼굴이 길어 보여 어떻게서든 이마를 가리려 항상 앞머리를 내려야 해서 속상했는데 맥스웰피부과에 헤어라인을 보니 정말 신기하네요. 왠지 보는 것만으로도 자신감이 생겨요^^

 

 

 

헤어라인 교정이후 사진만 봐도 그 차이가 바로 느껴지죠?~ 어디서든 제일 궁금한 것이 비용인데 이는 고객별로 차이가 있기 때문에 무료상담을 통해서 확인해보세요^^

 

무료상담 신청하시고 내원하신분들께는 맥스웰피부과에서 두피케어삼푸를 무료를 드립니다.
맥스웰피부과 홈페이지(바로가기)를 보시면서 용기를 얻으시고 화이팅! 하세요. 

 

 

Posted by 꾸꾸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