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보험은 의무적으로 가입해야 하고, 그 보장내용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가급적 보험료가 싸고 부가 서비스가 좋은 보험사에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동차 보험료는 차량의 종류, 설치된 장비 등에 따라서도 보험료가 달라지지만, 가입자의 연령, 성별, 과거사고 경력 등에 따라서도 달라지며 보험사마다 보험료의 차이도 생각보다 많이 납니다.

 

 

 

 

또한 작년에 가장 저렴했던 보험사라고 하더라도 올해 다시 비교견적을 뽑아보면 전혀 다른 보험사의 자동차보험이 더 저렴하게 나오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작년에 저렴했었다는 것을 믿고 당연히 그 보험사를 선택하게 되면 공연히 비싼 보험료를 지불하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1. 다이렉트 보험
자동차보험 가입경력이 많은 분의 경우에는 보통 자동차보험의 보장내용과 선택사항을 대부분 이해하고 있어서 다이렉트 보험을 통하여 직접 작성하고 가입하는 것도 어렵지 않습니다.

 

다이렉트 보험이 보험상담사를 통한 보험가입에 비하여 15%정도 저렴한 편이기 때문에 가장 저렴하게 자동차보험을 가입할려면 다이렉트 보험 상품들을 직접 비교, 견적하여 가입하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동부화재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바로가기)

 

그에 비하여 다이렉트 보험은 비교견적을 별도로 해주는 보험비교사이트가 없어서 여러 보험사의 보험료를 직접 하나하나 확인해야 하기 때문에 비교하는 것이 쉽지 않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2. 자동차보험 비교사이트
자동차보험 비교사이트를 통해서 가입하면 여러 보험사의 자동차보험료를 쉽게 비교하여 저렴한 자동차보험을 찾을 수 있고, 자동차보험 비교사이트에 따라서는 보험사의 서비스 외에도 자동차보험 비교사이트 자체의 서비스를 추가로 더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추천하는 자동차보험비교사이트 인슈넷의 서비스를 보면, 보험사의 비교견적을 제공하며 단순히 보험상품들의 가격견적만 비교하여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보험사고 상담, 보험금 청구에 따른 사고담당 전문가를 배정하여 보상이 완료때까지 서비스를 제공하며, 휴일에도 24시간 근무하며 사고접수, 긴급출동, 주차알림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근무시간 외 사고가 생겼을 때도 걱정을 덜어줍니다.

 

세부적으로 보면
5대 보증 : 최저 보험료, 계약철회 환불, 만기알림 완결, 착오계약 리콜, 24시간 근무 등
6대 사은 : 24시간 주차알림, 긴급견인 20~50Km 추가, 응급치료비 10만원, 국내 및 국외 여행보험, 13개 보험사 보험료 비교견적, 안심메일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인슈넷 바로가기

 

이처럼 저렴한 자동차보험에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그래서 자동차 보험을 처음 가입하거나 직접 자동차보험에 가입하는 것이 부담스러운 분들은 자동차보험 비교사이트를 통해서 가입하시는 것이 더 편합니다.


* 특히 운전에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이나 운전을 자주하는 직업을 가지신 분들은 운전자보험에 대해서도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링크 - 만원 운전자보험!


Posted by 꾸꾸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