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IN 열심히 하더만 이런 것도 주네요^^ 
신기하고 좋습니다. 남편이 빛나보여요^^

 

초롱이랑 셋이서 앉아 놀고 있는데 묵직한 택배가 와서 모지? 했는데 네이버에서 왔더라구요.
남편이랑 열어봤습니다ㅎ

 

 

 

 

고급스런 상자에 유리로 된 트로피?랑 10만원 네이버 마일리지 상품권이랑
네이버에서 보낸 편지랑 해서 왔습니다.

깔끔하고 예쁘더라구요^^
상자 뚜껑에 자석으로 되어 있어서 안에 케이스를 빼고 잔 물건들을 넣는 상자로 리폼했어요.

 

 

 

 

트로피에는 남편 이름도 새겨져있고 장식해 놓으려다 들어보니 묵직하고 모서리가 있어서
혹시나 위험할 수 있다는 생각에 서랍에다 넣어 두었어요.
21개월 호기심 많은 딸이 있어서 다칠 위험이 있다보니 안전지대로 슝~!! ㅎㅎ

 

 


안에 편지 내용이랑 마일리지 쿠폰을 보니 왠지 호호호 기분이 좋더라구요.


남편이 처음엔 전공분야만 했었는데 점점 상담범위가 넓어지는거 같아요.
상담을 잘 해주는지 종교문제도 물어보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ㅎㅎ
우리 남편 신기한게 진지하게 꼬박꼬박 답변해주고
자신의 득보다는 저렴하게 쉽게 할 수 있는 방향으로 설명을 해주고 모르면 찾아서 해주고
쪽지가 끊기질 않고 고맙다는 인사 쪽지가 매번 보이는걸 보면 대단하단 생각이 들어요^^


그래서 인지 채택도 많이 해주시는거 같아요^^

남편이랑 네이버랑 채택해주신 분들 덕분에 행복한 추억이 생겼어요^^

Posted by 꾸꾸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