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앙 스키니 소프트는 베드타임 꽃향기 = 에프킬라 냄새?


큐티 루니툰즈는 천연 피톤치드 향이라고 해도 거의 느껴지지 않는 정도인데 토니앙 스키니 소프트는 베드타임 꽃향기입니다.

 

문제는 토니앙 기저귀의 향이 진해서 기저귀 바구니를 1m 떨어진 곳에 두어도 코가 찡해요. 기저귀를 갈려고 펼치면 코가 마비되는 듯한 느낌을 주면서 인상이 확 찌푸려져요. 왜냐면 에프킬라 냄새랑 비슷하기 때문입니다.

 

 

 

 

제 친구가 어떠냐고 물어봐서 에프킬라 냄새가 난다며 맡아보고 결정하라고 했더니 포장지 밖으로도 느껴질 정도로 향이 진하다며 하필이면 하면서 포기하더라구요.

 

공감하시는 내용이면 클릭!~ 한 번 부탁드려요^^

 


오늘 이 글을 쓰면서 남편하고 이야기했는데 남편하고 저도 향이 에프킬라 냄새랑 비슷한 거 빼면 너무 좋다는 생각입니다. 크기도 같은 대형이라고 해도 다른 기저귀 보다 2~3센치는 더 커서 넉넉합니다.

 

 

 


제가 코가 좀 민감한 편도 있어서 어제 다시 큐티 루니툰즈로 샀습니다.

 

아! 향이 진하다고 하면 하기스 피톤치드향 물티슈도 향이 정말 진해요. 그래도 물티슈는 필요한 때만 쓰는 거고 응아나 쉬아를 닦을 때 쓰니 진해도 괜찮더라구요. 단점은 너무 젖어 있어서인지 잘 찢어져요.

 

큐티 아토케어 물티슈는 도톰하면서 향이 없어서 좋고 아주 튼튼합니다. 단점은 향이 없어서 딸이 응아를 하면 냄새가 무시 못 한다는 거죠.   

 

 

 

지금도 바구니에 담겨있는 기저귀 덕분에 코가 찡~ 합니다. 장단점이 있어 무조건 더 좋다, 더 나쁘다 판단하기는 정말 어려운 것 같아요. 직접 향을 맡아보시고 선택하시는 것이 좋으실 듯 싶네요.

 

5월이라서 인지 기저귀 이벤트도 정말 많이 하는 거 같아요.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모두 3~ 5박스 사면 사은품을 주는 경우도 많고 저도 오늘 사은품 때문에 혹했다가 남편 덕에 가라앉았습니다. 한소리 들었어요. ㅜㅜ


좋은 하루 보내시고요. 기저귀 고르시는 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Posted by 꾸꾸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