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 남일대해수욕장 신향 방파제에 있는 등대로 놀러나갔습니다.

 

특별한 것이 없어도 공연히 낭만적인 느낌을 주는 곳!

 

 

 

 

 

등대 윗쪽에 태양광 집광판이 붙어 있는 것 같네요.

 

작아서 별도로 관리하는 사람이 상주하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그 뒤로는 남일대 해수욕장 전경이 보이네요.

 

 

 

 

항구쪽으로는 구름다리와 그 뒷편에 풍력발전소 날개가 보이는 것 같습니다.

 

훔~ 그런데 바람이 쌩~ 쌩 불어도 돌지 않는 것이 제대로 운용되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방파제 벽에 찍혀있는 신속배달! 짜장면집 광고!

 

ㅎㅎ 정말 재밋네요. 예전에 skt광고에서인가? 개그맨 이창명씨가 철가방을 들고서 짜장면 시키신분~ 하고 찾아다니던 광고가 생각나네요.

 

 

 

 

항구 한쪽에는 성게를 손질하고 껍질만 버려둔 게 보이더군요.

 

낚시배에서 버려진 불가사리도 많이 보이구요. 아내와 딸에게는 모두 신기한 장면인 것 같습니다.

 

 

 

 

바위틈 바닷물웅덩이에 다양한 해초말미잘, 삿갓조개 등이 살고 있는 것을 보면 정말 깨끗한 바다같습니다.

 

정말 등대는 낭만적인 분위기가 있는 것 같네요^^

 

링크 - 신용등급을 올리기 위해서 알아야할 8가지(바로가기)

Posted by 꾸꾸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