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요금비교, 가입시 현금 많이 주는 곳은?

 

휴대폰이나 인터넷을 바꿀 때쯤 되면 매번 고민하게 되네요. 그냥 속편하게 한 통신사를 계속 사용하면 알아서 혜택을 줘서 요금할인을 해주면 얼마나 좋을까요?

 

오래 써봐야 혜택도 없고 반대로 바꾸면 현금, 사은품에 잘만 하면 요금할인까지.. 안 바꾸고 한 통신사를 계속 쓰고 있으면 공연히 바보소리를 들을 것 같습니다..ㅋ

 

 

 


KT, SK텔레콤, LG 유플러스 이리저리 써봐도 사실 그 차이는 별로 없는 것같습니다. 속도 차이가 조금씩 있긴 하지만 그건 지역 차이가 심한 것 같고 어느 회사가 특별히 더 나아서 괜찮다.. 이런 것은 아닌 것 같네요.

 

공감하시면 클릭! 한 번 부탁드려요^^

 

 

KT는 인지도 때문에 가격이 비싼 편이고, SK텔레콤이 부가서비스가 다양한 편이며, LG유플러스가 요금제가 조금 더 저렴한 편이라서 회사별 차이가 있습니다.


 

 

 

 

물론 고객별로 선호도 차이도 있고 가족할인 혜택, IPTV, 인터넷 폰, 등의 결합상품의 선택에 따라서 요금차이도 있으며, 어느 통신사의 스마트폰(휴대폰)을 사용하는 가에 따라서도 할인받을 수 있기 때문에 단순하게 인터넷 요금만 가지고 선택을 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그리고 인터넷 가입시에 지원받을 수 있는 사은품(현금)도 통신사 별로 차이가 있기 때문에 이를 고려해서 결정해야 합니다.

 

 

 

 

기본적인 비교만으로 저렴한 인터넷요금제에 더 많은 사은품(현금)을 받고자 한다면 SK텔레콤이나 LG유플러스가 KT보다는 더 유리하다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유니인터넷(바로가기) - 최고 현금 45만원과 다양한 추가혜택이!
특별 프로모션으로 위 페이지에서 무료상담을 신청하고 인터넷을 바꾸시면 추가로 10,000원 혜택 + 차량정비쿠폰 15만원상당 + 4GB usb메모리 + vip영화카드 증정

Posted by 꾸꾸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