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장과 기대감 속에 배부르게 먹는 본메뉴가 지나면 눈을 즐겁게 하고 온몸을 달래주는 달달한 디져트가 있죠~ 혼잡하고 긴장 속에 행복함이 있는 결혼식이 끝나면 꿈속을 붕붕 날고 있는 느낌, 상상 그이상의 경험, 겪어보지 않음 모르는 평생 행복한 추억의 장소 바로 허니문!!

 

결혼이 결정되고 나면 물론 결혼식도 기대감이 있지만 상상만해도 행복한 허니문이 있기에 더욱 결혼식이 부풀어오는 것 같습니다.

 

결혼식이 끝나고 피곤한 몸을 이끌고 공항으로가 몇시간동안 비행기를 타고 도착한곳은 사랑하는 사람과 꿈, 그 이상이 기다리고 있기에 더욱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가는 곳이니 어디든 행복하겠지만 믿을 수 있어야 하고 이왕이면 플러스 옵션도 중요하겠죠 ㅎㅎ

 

 

 

유럽 영화에서 나오는 모래알맹이도 비치는 해변가에서 비키니를 입고 색다른 경험을 해볼 수 있는 허니문.

 
비행기로 4시간이면 도착하는 지역으로 친절한 서비스의 리조트,
에메랄드 빛 환상적인 바다 괌, 사이판!

세계적으로 유명하게 만든 것은 섬의 대표적인 해변으로 길이 4km의 산호 모래로 된 "화이트비치"
작지만 아름다운 해변이 있는 보라카이!

 

 

 

 

사랑의 뮤지컬, 영화, 역사가 몸으로 마음으로 전달되는 로마! 콜로세움부터 스페인 광장, 포로 로마노 말이 필요 없습니다. 느끼고 오세요^^

 

괌, 사이판, 보라카이, 로마 외에도 정말 아름답고 예쁜 추억을 만들어주는 TV에서 많이 나온 발리^^ 롬복, 사무이, 푸켓, 세부, 피지, 고르는 재미가 있네요.

 

정말 에메랄드빛 바다를 즐기며 최고의 낙원에서 편안한 허니문 여행을 즐기기 위해선 그만큼 준비가 필요하겠죠?

 

비행기 예약과 호텔이나 맨션 리조트 예약도 필요하고 이벤트 등을 즐기려면 예약도 해야 하구요. 4박 5일정도의 긴 여행이기에 더욱 절저하게 준비를 해야 하는데 시간이 정말 많이 걸려요. 직장다니시는 분들에겐 정말 힘든 일이죠. 

  

그리고 출발일에 따라서도 차이가 있기 때문에 꼼꼼이 확인하셔야 합니다. 현명한 선택으로 평생 기억에 남는 즐거운 허니문이 되시길 바래요^^

Posted by 꾸꾸이
: